선물 고민 많이 하신 분들 잘 들어오셨습니다. 해결되지 않던 고민들 제가 해결 드릴게요!! 일단, 저는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하고 좋아하는 거나 갖고 싶은게 딱히 없는 편 입니다. 그래서 "뭐 갖고 싶어?"라고 물으면 "없어." 또는 "아무거나."라는 말을 해서 선물을 할 때 굉장히 어려워 하죠. 하지만 살면서 제가 들은 말 중에 선물에 관한 명언이였는데 "여자 중에 립스틱 선물 받아서 안좋아하는 사람 없어." 였습니다. 지금은 코시국으로 마스크를 쓰지만 쌩얼로 자주 다니는 저에게도 립스틱은 정말 중요한 화장품이거든요. 집에 많더라도 상하는 게 아닌 것도 있지만 립스틱에 색상은 너무도 다양하기에 많을수록 더 좋기도 하죠. 다만 선물 할 상대가 자주 사용하는 컬러 또는 상대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구매를 하시거나 아무리 봐도 잘 모르시겠다면 선물 할 상대 얼굴과 옷 스타일을 매장 직원 분께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는 방법도 굉장히 좋은 방법입니다. 또 혹시 교환에 여부를 모르니까 영수증은 버리지 말고 선물 할때 "신중하게 골랐지만 내가 화장품에 대해 잘 몰라서 다른 색상으로 교환할 수 있게 영수증 챙겨왔어."라는 말과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구매 할 수 있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입생로랑 립스틱 제품은 2개인데요.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띄르 더 슬림 벨벳 레디컬 28와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매트 립스틱 23 입니다. 저도 언뜻 보기엔 '그냥 빨간색 아니야?' 라고 생각이들지만 비교해서 봤을때는 다른 분위기인 레드계열입니다. 같은 제품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입는 스타일에 따라서 두고두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한 제품은 작년 생일 선물로 받아 금액은 잘모릅니다. 다만 최근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이 신상 립스틱이라고 하셨으니까 비슷한 가격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 사진이 최근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띄르 더 슬림 벨벳 레디컬 28제품인데요. 둘러보다가 검정색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눈에 띄더라구요. 마침 직원분께서 오셔서 설명해주셨어요. 최근에 새로 나온 립스틱이고 찾으시는 제품이 매트 타입이 아니라면 사용하기 너무 좋을거라고 하셨어요. 특히 겨울에는 매트 타입 립스틱을 사용하면 입술이 더 가뭄 온 것처럼 갈라질 수 있기때문에 촉촉하거나 발림이 부드러운 타입이 좋습니다. 그래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코시국이기때문에 입술에 테스트하는 건 힘들고 손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발리는 촉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발림성 합격. 구매 완료. 가격은 50,000원입니다.
검정색 디자인 옆에 금장을 두룬 제품이 작년 생일 선물로 받은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23 입니다. 인터넷 서핑의 결과 금액대는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은 매트타입에 립스틱입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 매트한 립스틱을 찾으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다만 저는 피부가 왕건조라서 겨울철에는 얼굴부터 입술까지 전부 트기때문에 겨울에는 매트 타입에 립스틱을 립밤이 없는 상태로 사용하지 못합니다. 수분기가 없는 저에게는 발림성이 꺼끌하기때문이죠. 하지만 색상은 너무 이뻐요. 이제 색상을 보여드릴게요.
[위]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띄르 더 슬림 벨벳 레디컬 28
[아래]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매트 립스틱 23
아까 말했듯 레드계열이지만 분위기가 정말 다르죠. 그래서 비슷한 계열이지만 여러개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또 다른 색상에 계열도 많으니까 선물할 상대가 자주 사용하는 컬러를 평소에 관심을 많이 기울여서 값진 선물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